홈 이동
온라인
역량개발 비대면시대

비대면 시대를 이끄는 데이터 마케팅

빅데이터 분석 기술의 발전으로 데이터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 특히 비대면 시대를 맞아 더욱 중요해진 데이터 마케팅, 이제 그 기본만 알면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로 예측하는 성공과 실패 사례, 개인에게 유용한 정보와 데이터 분석하는 방법 등 현장에 있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지금 여러분들 찾아갑니다.

강사
고윤환
차시 수
8차시(4시간)
학습기간
신청일로부터 30일간
만족도
별점 4.5개
93% (361명)
수료기준
60%이상이수
난이도
초급

학습 목차

  1. 1 코로나 19로 달라진 비대면 트렌드 : 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1 21,865
  2. 2 코로나 19로 달라진 비대면 트렌드 : 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2 16,184
  3. 3 데이터 마케팅의 첫걸음, 브랜드 네임을 점검하라! 15,431
  4. 4 사용자의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 마케팅 17,962
  5. 5 데이터 마케팅의 치명적인 실수 예방법, - 뉴스와 데이터를 구별하라! 14,156
  6. 6 데이터 마케팅 실전 ① 타임 시리즈 데이터 분석 13,444
  7. 7 데이터 마케팅 실전 ② 데이터 분석 설계와 검색 엔진별 데이터 마케팅 15,806
  8. 8 최종 점검! 데이터 마케팅 A TO Z 13,754

수강안내

수강안내
학습방법 온라인
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
난이도 초급
수료기준 60%이상수료
유의사항
  • -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'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'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-'수료증'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'개명, 명백한 오타'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.

강사 소개

고윤환 강사
경력
-캘커타커뮤니케이션 대표
-데이터 마케팅 전문가
-앱 개발자
-모바일 비즈니스 모델 디자이너

수강평

전체 강의 만족도 (전체 수강평361개)
4.6
별점 4.5개
별점 백분율93% 수강평 작성자 수(361명)

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.

로그인 하기
  • 너무나 유익한 강의였습니다.
  • 0
  • 유익한 교육이었음